RESERVATION     CART     CHECK ORDER     CUSTOM CENTER      
 
현재위치 : 홈 > 고객센터 >

작성자
온워드 코리아
작성일
2022/05/23
조회
59
제 목
답변입니다.

안녕하세요.
 
결제 진행에 어려움을 격으셨네요.
불편드려 죄송합니다.
 
10시쯤 전화를 드려도 될까요?
 
저희쪽에는 이상이 없어 보이는데, 통화를 하면서 내용을 알려드렸으면 합니다
안되시면 답변 부탁드립니다.
 
고맙습니다

           



회사소개  |  찾아오시는길  |  국외여행표준약관  |  개인정보취급방침  |  이용약관  | 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 |  입금계좌안내  |  신용카드결제
(주)미소마다 - 온워드코리아   대표이사 김지혁. 개인정보 보호 관리자 : 이지용.
서울특별시 광진구 아차산로345, 101-309(자양동, 래미안프리미어팰리스). TEL 02)742-5650
사업자등록 101-86-36580 / 관광사업등록 제2020-000048호 / 통신판매업 신고 제2020-서울중구-2686호 / 공제영업 보증번호 제100-000-2018 0555 0966호